통합 검색
통합 검색
회원가입
회원가입규정
회원가입절차
1. 회원가입을 신청
단체명
소관부처
허가년월일
대표자성명
대표자 비상대리인 성명, 연락처 기입
법인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휴대폰 기입
홈페이지, 이메일 기입
허가증, 법인등기부등본, 고유번호증, 정관 등을 첨부
단체를 해당하는 분류로 선택
2. 년말 정기이사회에서 검토 통보 (준회원 가입)
3. 년말까지 입회비 1,000,000 연합회 입금
4. 정기총회에서 승인 (매년 2월 말) 정회원으로 변경
5. 회원증 발급
<참고사항>
본회의 정관에 의거 해당년도 회비는 3월까지 납입하여야 하며 12월까지 1년이상 미납하면 다음년도부터 자동 정지됩니다.
또한 2년이상 회비를 미납하면 자동 제명처리됩니다.
매년 정기총회, 임시총회, 임시이사회, 정기이사회를 대표자가 1년이상 불참하면 제명됩니다.
비상시 대리참석자는 상근 임원으로 미리 등록하셔야 합니다.
위임장 제출은 의결권에 대한 것으로 회의는 불참으로 처리됩니다.